오뚜기 회장 함영준 딸 아들 아내 그리고 군대 시절 백종원 과 인연 콜라보 오동통면 한정판 알아보기
얼마전 맛남의 광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키다리아저씨로 나와 화제가 된 분이 있죠.
바로 국민기업 오뚜기의 함영준 회장 입니다.
맛남의 광장에서 다시마 활용 방법을 고민하던 백종원 대표는 선뜻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다시마
활용 문제를 해결해서 역시 백종원이다라는 소리가 나오게 만들었는데요.
그런데 이 전화를 받은 키다리아저씨가 오뚜기 회장 함영준 씨라서 더더욱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백종원씨와 함영준씨의 관계가 어떻길래 일이 저리 쉽게 풀리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함영준 회장의 가족관계도 궁금해지고요.
그래서 오늘은 함영준 회장 그리고 백종원 대표와 콜라보로 태어난 오동통면 한정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영준 회장 프로필
출생 년도 : 1959년 3월 2일, 서울특별시
소속 : 오뚜기(대표이사 회장)
학력 :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수상 : 2006년 석탑산업훈장
경력 :오뚜기 대표이사 회장 ,오뚜기 대표이사 사장 ,오뚜기 부사장
함영준 회장 가족 관계
함영준 회장은 아들 과 딸이 있습니다.
먼저 딸 함연지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중이다.
얼마전 부터는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결혼도 일찍해서 화제가 됐는데요.
지금의 남편과 2017년 결혼했으며 남편은 대기업 임원의 자녀로 현재 홍콩 소재 회사에 다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과 직업 외에도 그녀의 재산도 화제였는데요.
그녀 앞으로 상속받은 주식의 가치가 약366억원대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슬하에 아들이 하나 있는데 이 분은 회사일 외에는 대외 활동이 거의 없어서 이렇다할 정보가 없네요.
함영준 백종원 군대 이야기
맛남의 광장 프로에서 백종원 대표는 일반 라면에도 다시마가 들어가면 좋을 것 같다”며
오뚜기 함영준 회장에게 전화를 걸고 “다시마 라면을 만들어 보는 게 어떻냐”라고 제안했다.
이에 함 회장은 “우리는 이미 다시마가 들어간 라면이 있다”며 “다시마를 두 배로 넣어서 만들어 보겠다.
그냥도 파니까 열심히 팔아보겠다”고 화답했다.
전화를 끊은 백종원은 “(함 회장과) 어떻게 아는 사이냐”는 출연진의 물음에 “군대 선배”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함영준 회장과 백종원 대표는 군대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오뚜기가 완도산 청정다시마가 2개 들어간 '오동통면'을 한정판으로 출시했습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오동통면은 오동통한 면발과 얼큰한 국물이 특징이며 완도산 청정다시마가 들어있어
진한 다시마향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오동통면 맛남의 광장 한정판은 완도 지역 특산물인 다시마의 소비 촉진을 위해 기존 1개 들어있던 다시마를 2개로 늘렸습니다.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최저가 사이트로 이동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