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팬카페 , 여자친구 , 축가 그리고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by BJJ갈띠영남 2020. 6. 9.
728x90
반응형

임영웅 팬카페 주소와 여자친구  , 축가 그리고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알아보기

 

 

 

 

 

 

 

 

 

화제의 프로 미스터 트롯에서 당당히 진을 수상하며 요즘 한창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가 있죠.

바로 임영웅입니다.

임영웅은 곱상하게 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어린시절 아주 가난하게 지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지 몰라도 많은 어르신들 부터 나이어린 아이들까지 모두가 좋아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임영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임영웅 팬클럽

임영웅은 영웅클럽이라는 다음카페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수가 97000명이나 되는 아주 거대 카페인데요.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m.cafe.daum.net/hero0616/_rec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입니다

m.cafe.daum.net

 

 

 

 

 

 

 

 

 

 

 

 

임영웅 여자친구

 

얼마전 임영웅은 Olive 밥블레스유2에서 박나래는 송은이, 김숙, 장도연과 함께 트로트 가수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를 만나 요리 및 퀴즈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날 임영웅은 박나래와 함께 요리를 하며 토크를 나누게 되었는데요.

요리하던 중 박나래는 임영웅에게 여자친구 있는지를 물었는데 이에 당연히 없다는 답이 돌아오자 건강한 성인 남성이 있을 수 있는 거 아니냐라며

전 끊임없이 썸을 탄다고 덧붙여 임영웅을 당황케 했습니다.

​이에 임영웅은 부럽다 나는 없다 일이 바빠서 만날 틈이 없다라고 말하더니 이어 여자친구 있죠 저를 사랑해 주시는 바로 여러분 이라며 팬 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는 없으며 팬들이 여자친구라고 하네요.

 

 

 

 

 

 

 

 

 

 

 

 

 

 

 

 

 

임영웅 축가 사연

 

5월 31일에 임영웅이 결혼식장에서 축가를 불렀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너무나 바쁜 임영웅이기에 축가를 부를 시간적 여유가 없었을텐데 어떻게 축가를 불렀지 하였는데

원래 스케줄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하는 군대후임에게 못갈것 같다고 했는데 콘서트가 연기가 되는 바람에

후임에게 얘기도 안하고 깜짝 등장해서 축가를 불러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막춤도 추면서 2곡을 불렀는데 둘이 각별한 사이였나봅니다.

​축가를 듣는 신랑도 울고 임영웅도 울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하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감동의 무료공연을 선사했다고 합니다.

 

 

 

 

 

 

 

 

 

 

 

 

 

아버지 돌아가신 사연


<미스터트롯> 결승곡으로는 아버지의 애창곡인 '배신자'를 뛰어난 가창력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부르며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힌 것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생방송 당일이 임영웅 아버지 기일임을 본인이 스스로 밝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또 과거의 일화로 임영웅의 왼쪽 뺨에는 대각선으로 얼굴 흉터가 나있는데 이러한 얼굴 흉터는 돈이 없어 수술을 제대로 못받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약을 발라주는 어머니에게 임영웅은 "내 얼굴에 나이키가 있다. 보조개 같다"라고 말을 하며 성숙한 모습을 어릴적부터 보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애창곡인 배신자를 부르며 많은 표를 획득할 당시부터 임영웅 아버지가 돌아가신 이유 등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사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으나, 임영웅이 5살때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가정형편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영웅은 중학교 시절에 3년 내내 반장을 맡을 만큼 속이 깊고 정이 많은 학생이었다고 하죠. 

​그리고 미스터트롯 방송을 통해서도 얼굴을 비췄던 임영웅 어머니는 일찍 돌아가신 아버지의 몫까지 30대부터 홀로 임영웅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임영웅 또한 방세를 내기 위해서 군고구마 장사를 하기도 했다고 하죠. 

그동안 어머니를 위한 노래를 부른 적이 없다고 할만큼 마음 표현을 하지 못한 그였으나, 방송을 통해 어머니에게 처음으로 바치는 노래로 많은 시청자들을 울리기도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