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여고생 대학교 화제 유퀴즈 감정현 학점 만점? 커버 영상 첨부
유퀴즈 어쩌다 특집에 등장한 BTS 여고생 으로 더 유명한 김정현 씨가 출연해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김정현씨가 올린 유튜브 영상의 조회수가 무려 700만뷰라고 하는데요 이런 김정현양이 벌써 대학교 2학년이 됐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방송에서 그녀가 이렇게 유명해진 것은 방탄소년단 음악을 틀어주신 선생님과 거기 맞춰 춤을 추게 된 자신을찍어 올려준 친구 덕분이라고 밝혔는데요.
자신이 아미인데 2층에 있을 때 마침 bts 노래가 흘러 나왔고 1층에 있던 친구가 방탄소년단 노래가 나온다고 해서 내려오라고 했다며 내려가자마자
바로 춤으로 들어갔다며 그 때 당시를 회상하며 일화를 들려줬습니다.
따로 춤을 배우진 않았지만 아미이기 때문에 자기 전에 계속 누워서 영상을 봤다며 그래서 춤을 알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bts 여고생 으로 유명해지면서 그에 관한 고등학교 학생회장, 전교 1등, 과탑 이라는 소문에 대해서 해명을 해주었습니다.
고등학교 학생회장 맞지만 전교 1등까지는 못했고 외부에서 받는 성적순으로 받는 상은 몇 개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유명세를 타게 되자 BTS 여고생 대학교 어디 인지대해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김정현양이 다니는 대학교는 건국대학교 라고 합니다.
또한 BTS 여고생 김정현은 대학교에 진학해 올 A+을 받았다고도 밝혔습니다.
그녀는 방송에서 "과톱은 제가 지금 대학교 2학년인데 1학년 1학기, 2학기는 둘 다 4.5 만점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진 화면에서는 행정학과에 재학 중인 김정현의 지난해 성적표가 공개됐습니다.
성적표에는 올 A+에 평점평균 4.5 만점이 기록돼 있어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김정현은 "공부 열심히 해서 4.5 받았고 대학 생활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다"면서 "무대가 그리우면 BTS 영상을 보거나 다른 아이돌 춤 영상 보면서 '내 스타일인데?'라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재석의 요청에 자리에서 일어나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에 맞춰 춤을 추며 흥을 돋구었습니다.
표정연기까지 선보인 'BTS 여고생' 김정현의 무대에 유재석은 시종일관 "잘한다"고 칭찬하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많은 시청자들의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화제의 강당 BTS 댄스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