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나이 이영하 이혼 이유 며느리 직업 화제 재벌 루머에 분노
선우은숙 프로필
출생 : 1959년 12월 24일 (60세) 서울특별시
본관 : 태원 선우씨
배우자 : 이영하 (1981~2007년 이혼)
자녀 : 아들 이상원, 아들 이상민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학사)
데뷔 : 1978년 KBS 특채탤런트
선우은숙은 1959년 12월 24일 출생했습니다.
이름은 예명이 아닌 본명이며, 본관은 태원 선우씨입니다.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참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으며 1983년 '제 19회 백상예술대상' TV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영화보다는 드라마에 주로 출연하는 배우였습니다.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 이유
배우 선우은숙이 이영하와의 이혼 사유를 고백했습니다.
선우은숙은 지난 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서 '직장 내 이성 동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오늘은 마음 먹고 이 이야기를 한 번 해야 할 것 같았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사실 우리 부부가 헤어지게 된 이유는 이영하 씨의 문제도 아니고 부부 사이의 불화도 아니고, 남편의 여자 직장 동료 때문에 헤어지게 된 것"이라고 털어놔 주변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어느 날 그 여자 동료(배우)가 이영하 씨와 아주 친한 동료와 가까워졌다. 둘이 교제하다가 애정 문제에 사건이 발생했다"라며 두 사람이 불륜 관계임을 밝혔습니다.
이어 "그 여자가 심지어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다. 두 사람 사이에 낀 이영하가 많은 시달림을 겪었다"면서 "이영하는 내게 '나서지 말라'고만 했다.
졸지에 내가 여자 동료를 모함한 것처럼 오해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당신 와이프가 이렇게 오해를 받고 있는데 당신은 입을 다물고 있느냐'고 이영하에게 물었다고 합니다.
남편 하나 믿고 살아가는데, 내 편 하나 들어주지 못하는 남편을 어떻게 신뢰하겠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별거가 시작됐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와 함께 "지금에 와 어떤 선택을 해야 한다면 별거를 하지 않을 거다. 그럼 이혼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선우은숙 재벌 루머 분노
배우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이혼 후 재벌 회장과의 루머를 해명했습니다.
선우은숙은 이혼 후 자신을 둘러싼 재벌 회장과의 루머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나에게도 큰 루머였기 때문에 내 입으로 더이상 얘기하고 싶지 않다. 상대방 얼굴도 모르는데 모 회장이 스폰서라는 소문이 나서 아무것도 못 했다”고 억울함을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전남편 이영하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 선우은숙은 “집에 밴을 놔두고 와서 아빠한테 그 밴을 쓴다고 해라 말해달라 했더니 아들이 일주일 뒤에 아빠가 엄마 돈 많은 사람한테 사달라고 하지 왜 그걸 달라고
하냐는 식으로 말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고 말하며 어떻게 내 남편이었던 사람이 본인을 그렇게 모르냐며 서운한 속내를 드러냈습니다.
이에 이영하는 “당시 루머를 믿지 않았고 문제 삼지 않았다”고 속내를 드러내며 해명했습니다.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직업 나이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은 1993년 10월22일 나이28세라고 합니다.
2015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 출신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직업은 영화배우로 현재 뷰티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선정은 지난 2018년 선우은숙 아들 이상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