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크로마키 맞아 뇌진탕 휴방 결정 한달 수입 얼마?
감스트 누구? 수입 얼마?
감스트는 1990년생으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BJ 입니다.
그의 예명인 감스트는 노르웨이 국적 축구선수 모르텐 감스트 페데르센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밝혀 그의 축구 사랑을 알 수 있습니다.
2012년 2월 17일부터 아프리카TV에서 피파 온라인 2 BJ로 방송을 시작했으며 이 당시에는 대학교 학업과 병행하면서 방송을 하였지만
뛰어난 리액션들과 재치있고 찰진 상황극 등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조금씩 받아 2018년에는 라디오스타,진짜사나이를 시작으로 공중파에 진출했습니다.
이후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중계를 하며 재미있는 축구 해설로 수많은 팬을 확보하며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인기와 인지도가 늘어날 수록 사람들은 그의 수입을 궁금해 했는데요.
감스트는 한 방송에서는 "월수입이 약 2억 원이다"라고 자신의 수입을 밝힌 바 있습니다.
감스트 크로마키 충돌 사고 뇌진탕 휴방 결정
BJ 감스트가 방송 중 부상을 당해 뇌진탕과 뇌출혈 소견을 받고 입원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2020년 11월 15일 감스트측은 아프리카TV 방송국 공지 게시판을 통해 "감스트가 아침방송을 하다가 크로마키가 떨어지면서 머리를 박았다"라며 "방송 종료 후에도 머리가
계속 아파 병원을 갔는데 뇌진탕인 것 같다고 해 일단 입원을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뇌출혈 소견까지 말해 내일 MRI 촬영을 해봐야 할 것 같다. 그래야 정확하게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일단 오늘 방송은 아무래도 어려울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혹시 지난번처럼 욕을 하시거나 거짓말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봐 영상을 올린다"라며 사고 당시 영상을 클립으로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에는 방송 중 갑작스럽게 떨어진 크로마키에 머리를 찧은 감스트가 괴로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당시 상황은 2020년 11월 15일 08시 50분경 BJ하블리님과 스타크래프트 1:1 대결을 하던 중 서로 성큰 1개, 저글링 3마리씩 남게되고 감스트는 답답한 나머지 저글링 3마리로
성큰을 부수려고 했지만 실패하자 마우스를 집어 던지며 뒤로 물러나는 리액션을 취했는데 하필 의자 뒤에 설치되어있던 크로마키 봉이 무너지며 감스트의 머리에 떨어졌고,
감스트의 머리에 정통으로 부딪혔고 매우 아파하는 감스트의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프로답게 아픔을 참으며 아무렇지 않은듯 방송을 이어나갔고 감스트는 사다리 타기로 승자를 정하자고 하고 그 결과 감스트가 승리하게 되며 방송을 마무리 했습니다.
하지만 경기가 끝나자 마자 방송을 마무리하였고 그 뒤로 2시간 뒤 병원을 갔다는 공지가 올라왔고 입원했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크로마키 뭐지?
크로마키는 텔레비전의 화상합성을 위한 특수기술로 라이트블루의 스크린 앞에 인물이나 물체를 배치하고 컬러 카메라로 촬영하게 만드는 방송 장비입니다.
감스트의 부상 소식을 들은 NS남순의 설명에 의하면 감스트 스튜디오에 설치된 크로마키 봉은 플라스틱이 아닌 7~8kg 이상의 철제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무게와 재질이 상당한 만큼 큰 부상이 아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