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쌍테 쌍수 의혹 엄마 동생 누구?
오마이걸 아린
본명 : 최예원
출생 : 1999년 6월 18일 (21세)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
본관 : 경주 최씨
학력 : 분포초등학교 (졸업) 분포중학교 (전학) → 동덕여자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7기 / 졸업)
신체 : 167cm , 48kg , 240mm , O형, 왼손잡이
종교 : 무종교
가족 : 아버지 최병열(1973년생), 어머니(1974년생), 남동생 최석준(2001년생), 반려견 아리(폼피츠)
소속 그룹 : 오마이걸
데뷔 : 2015년 오마이걸 미니 1집 앨범 'OH MY GIRL'
포지션 : 보컬
아린은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이며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오마이걸의 멤버 입니다.
하얀 피부에 귀여운 얼굴로 걸그룹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남초에서 오마이걸을 알리는 대표 멤버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비교적 여성 팬이 많은 오마이걸에서는 유아와 더불어 남성 팬이 많은 멤버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더인 효정에 의하면 카메라 보는 법을 가르쳐 주지도 않았는데 무대 중 카메라를 잘만 쳐다본다고 할정도로 타고난 재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레드벨벳의 예리, 디아크의 천재인, TWICE의 쯔위, 채영과 함께 2015년에 데뷔한 1999년생 걸그룹 막내라인 중 한 명입니다.
이 막내라인 중에서 유난히 어려 보이는 게 특징이고 귀여운 비주얼으로 인해 본래 나이보다 더 어려보인다는 반응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불꽃놀이 시점부터 젖살이 빠지고 쌍꺼풀 테이프를 붙이면서 동안 외모에서 성숙하고 여신미를 늘씬 풍기는 아가씨로 정변하면서
지호, 유아, 비니와 더불어서 비주얼 멤버 중 한 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네이버 검색어에도 나오듯이 쌍테 쌍수 라는 말이 있는데 쌍커플 테이프를 붙여 성숙한 이미지를 연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팬들이 좋아하던 옛날의 귀여운 비주얼 또한 여전히 남아 있어서 코디와 화장에 따라서 아가린으로 돌아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NONSTOP 앨범의 사진은 청순미와 세련미가 넘치는 모습이지만, 실제 음악방송 활동에서는 병아린으로 돌아온 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오마이걸 아린 엄마 동생
오마이걸 아린은 연습생으로 숙소 생활 하기 전에는 혼자 자기 무서워했던 남동생이랑 같은 방을 썼다고 한다고 해서 많은 팬들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그런 일이 그 또래의 나이 차가 많이 안 나는 여느 남매들에게는 드문 일이라 좀 의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아린은 겁은 많으면서도 공포영화 보는 건 좋아한다고 한다고 합니다.
부산 팬사인회 때 가족들이 종종 오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남동생이 자주 온다는 후일담이 많습니다.
남동생이 잘생겼다는 지인이나 목격자들의 이야기가 심심치 않게 나오고는 했었는데 2017년 7월 16일에 남동생과 워터파크를 갔던 투사진을 남동생이
자기 인스타에 올리면서 어느 정도 화제가 된 것이 기사화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 외에도 동생이 가끔 누나와 관련된 사진도 올리기 때문에 동생의 SNS에서 아린의 정보를 얻는 팬들도 있다는 모양 입니다.
아린은 동생을 엄청나게 아낀다고 하는데요.
데뷔 전에 방 같이 썼다는 일도 그렇고, 연습생 때 서로 용돈 아껴서 주기도 하고 하는 사이였다고 하니 그 나이 또래 남매답지 않게 꽤나 서로 챙겨주며 지냈던 모양입니다.
본인 생일도 동생과 함께 보냈고, 추석을 맞아 고향 부산에 내려갔을 때에도 동생이랑 계속 붙어있었을 정도라고 합니다.
남동생이 2020년 1월 19일 도전 골든벨 부산 동천고등학교 편에 나왔는데, 여기서도 서로 우애가 넘치는 모습이 많이 드러나기도 했습니다.
또한 어머니를 '여사님' 이라고 부른다고 하며 아버지와도 무척 사이가 좋은 거 같습니다.
남동생과의 사이도 그렇고 집안 분위기가 꽤 화기애애한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