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수찬 미혼모 어머니 공개 고향 팬카페 어디? 아버지 코 성형 군대 어떻게?

by BJJ갈띠영남 2020. 10. 26.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소식은 바로 이겁니다.

김수찬 미혼모 어머니 공개 고향 팬카페 어디? 아버지 코 성형 군대 어떻게?


 

 

 

 

김수찬 나이 키 학력 

 


국적 : 대한민국

출생 : 1994년 11월 18일 (25세) 서울특별시

신체 : 175cm , 65kg, A형, 시력 1.5

학력 :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졸업) 학익고등학교 (졸업)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 / 재학)

소속사 : Music K 엔터테인먼트

별명 : 프린수찬, 리틀 남진, 끼수찬, 흥수찬, 트롯술사, 트롯프린스, 킹수찬, 김예삐, 부잣집 고양이

가족 : 아버지, 어머니(1974년생), 여동생 2명(1997년생), (2005년생), 반려견 김은찬(푸들)

데뷔 : 2012년 싱글앨범 '오디션'


 


​김수찬은 대한민국의 남성 트로트 가수 입니다. 

2012년에 앨범 <오디션>을 통해 데뷔하였고, 2013년에 히든싱어 남진편 출연을 통해 이름을 알리며 이후 가요무대, 아침마당 등의 방송에서 활동하였습니다. 

2019년 1월에 뮤직K엔터와 계약하고 싱글앨범 <사랑의 해결사>를 발매하였으며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탄탄한 실력과, 트로트 가수로서의 끼가 다분한 

무대 매너로 해당 프로그램에서 최종 경연 순위 10위를 기록하면서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김수찬 팬카페  차니사랑

 


김수찬 공식 카페 차니사랑은 현재 팬덤 랭킹 10등이며 회원 수는 현재 기준 약 4600여명입니다.

점차 김수찬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회원 수가 늘고 있으며 팬덤 랭킹에 10위에 오를 정도로 그의 팬들 또한 너무나 열성적인 지지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연예인의 본 모습은 그의 팬들에게도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되기 마련인데 평소 때 끼 넘치고 재치 있는 모습이 그의 팬들에게도 똑같이 전해지는 듯합니다. 

앞으로도 김수찬을 열렬히 지지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계속해서 팬카페 규모 또한 커질 것이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팬카페는 네이버에 차니사랑으로 치시면 바로 나옵니다.

 




 

김수찬 군대 어떻게?

 


김수찬은 대한민국 남자의 의무인 군대 복무를 마쳤다고 합니다.

김수찬은 남진과의 인연이 상당히 깊은데 남진 또한 최정상 인기를 달리던 젊은 시절 해병대로 입대해 베트남전에 파병 간 어찌 보면 당대 최고의 연예인으로 활동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베트남전 파병까지 가는 것은 상식적으로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런데 상남자 남진은 결국 그렇게 해병대에 자원 입대를 했습니다.

​이런 상남자 남진이 유독 김수찬과 인연이 되는 걸 보면 김수찬 또한 평소 행실과 품행이  매우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남진과는 최근에도 연락을 하고 있다고 하며 김수친이 미스터트롯 준결승에서 탈락을 했을 당시에도 며칠 동안 격려와 위로의 연락을 취했다고 합니다.


 

 

김수찬 코 성형 뭐지?

 


김수찬의 콧대가 높아 코 성형 여부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굉장히 많습니다.

현재 그의 성형 여부에 대한 언급은 없는 것으로 보이며 과거 사진도 콧대는 높았고 현재의 그의 코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것으로 보여 성형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김수찬 미혼모 어머니 공개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가족사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10월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강호동의 밥심’에서는 김수찬, 노지훈, 류지광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김수찬은 긍정적인 성격과 남다른 귀티로 태생부터 금수저일 것이라는 주변의 생각과 달리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그는 “어머니가 스무 살에 미혼모의 몸으로 날 낳으면서 혹시 몰라 유언까지 남기셨다”며 가슴 아픈 가족사를 밝혔습니다다. 

이어 ”내 머리가 커서 4.2kg 우량아로 태어났다“라고 덧붙이며 주변 분위기를 띄우려 노력했다고 합니다.

또 ”반지하에 살았지만 우리는 행복했다”며 과거를 회상한다. 그는 “비가 많이 와 집에 물이 넘치면 어머니와 누가 물을 더 많이 푸는지 내기를 했다”고 밝히며 어머니에게 긍정적인 성격을 물려받았다고 고백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김수찬은 “고1 때 1년 동안 편하게 지내기 위해 담임선생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 그 일을 계기로 트로트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됐다”고 말한다. 이후 그는 인천 청소년가요제 대상,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을 연달아 수상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화제를 모았고 지금은 트로트 대세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금주의 인기 상품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