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쯔양 근황 이젠 복귀 참피디 뒷광고 폭로 은퇴 후 욕지도 영상 올려 인스타 나이 몇살?

by BJJ갈띠영남 2020. 10. 26.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소식은 바로 이겁니다.

쯔양 근황 이젠 복귀 참피디 뒷광고 폭로 은퇴 후 욕지도 영상 올려 인스타 나이 몇살?


 

 

 

 

쯔양 프로필

 


본명 : 박정원

출생 : 1997년 4월 25일 (23세) 서울특별시

신체 : 161cm, 48kg, O형

가족 : 부모님, 오빠

반려동물 : 반려견 빛남, 소금 반려묘 진구, 먼지

구독자 : 261만명

조회수 : 596,411,697회 → 2,969,614회

방송 시작일 : 2018년 10월 23일

방송 은퇴일 : 2020년 8월 6일 (654일 활동)

 

 

 


쯔양은 아프리카TV에서 먹방을 전문으로 했던 BJ 출신 유튜버 입니다. 

작은 체구로 엄청난 양의 음식을 다 먹고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유명합니다. 

유튜브에서도 눈에 띄게 성장세를 기록하면서 선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지상파 방송에도 출연하며 활약했으나 여러가지 의혹과 구설수에 의해서

은퇴를 선언한 후 공백기를 갖고 있다가 최근 욕지도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복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허위 사실 유포 피해 사건

 


쯔양은 여러가지 루머와 사건에 휘말렸었는데 허위 사실로 알려진 학창시절 폭력 가해자 사건이 유명합니다.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 갤러리에서 쯔양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이 "쯔양 요즘 유튜브 잘되는 거 보니 배알 꼴린다" 라며 쯔양의 학창시절에 대해 글을 올리면서 논란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네티즌 A는 쯔양이 학창 시절 술, 담배를 하고 학교도 잘 나오지 않는 학교폭력 가해자였으며 이 때문에 강제 전학도 갔고, 돈이 필요해서 어플로 10살 연상의 남자를 만났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쯔양은 7월 22일 해명방송에서 학창 시절 호기심에 술, 담배를 구매한 적이 있는 것은 맞지만 이것도 20살 때 고등학생 신분으로 구매한 것으로,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

또한 자신은 오히려 학교폭력 피해자였고 그로 인해 과거에 정신과에서 치료를 받고 있었기에 학교를 잘 나오지 못했다고 해명했습니다.

학교를 1년 유급한 것은 자신은 학교를 쉰 것으로, 중학교 시절 자신이 소심해서 적응을 잘하지 못해 1년간 쉬었으며 쉬는 동안 해외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학교를 다녔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이 학교폭력 가해자라서 강제전학을 갔다는 주장에는 자신은 학교폭력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였고 이 때문에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가기로 결심했으며 그 뒤 자신을 괴롭힌 학교폭력 가해자가 퇴학을 

당하자 원래 다니던 학교로 돌아왔다고 해명했습니다.

 

 

 


또한 쯔양은 자신이 돈이 필요해 어플로 10살 연상의 남자를 만났다는 것에 대해서도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해당 사건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 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게시글은 얼마 뒤 삭제되었고 여론은 이번 기회에 묻지마 폭로에 대해 강력히 대응해야 한다고 분노했었습니다. 

이 사건은 헤프닝으로 끝났고 이 사건을 계기로 쯔양의 구독자수는 더 늘어나게 됐다고 합니다.


 

 

뒷광고 논란 그리고 유튜브 은퇴

 


참PD의 뒷광고 폭로 라이브 방송에서 이름이 직접적으로 언급 된 크리에이터이고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이름이 거론되자 역시나 많은 반응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다만 해당 방송에선 쯔양의 이름이 몇번 언급된거에 가깝고 뒷광고를 했다는 폭로나 탈세를 했다는 루머가 직접적으로 언급된 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쯔양은 뒷광고 논란과 관련해 2020년 1월 이미 한번 언급을 한 적이 있다. 참PD의 생방송 라이브 저격 이전부터 "초기에 잘 모르고 그런게 있었을 뿐, 이후로는 오랫동안 광고면 광고 표기를 했다" 라는 

주장을 일관되게 하고 있었습니다. 

단순 표기 누락이었을 뿐 아프리카 라이브와 영상에선 광고라고 언급했음이 확인된다. 다만 저격 이후 해당 논란을 해명하는 과정에서 제작진의 행보로 인해 논란이 커졌습니다. 

당시 쯔양이 컨텐츠 제작을 위해 섬에 들어가 있던 상황이라 제작팀, 편집팀과 1:1 피드백을 주고 받은게 아니라고 알려졌는데 8월 4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 뒷광고 논란에 대한 해명 영상이 올라왔으며  

이후 유튜브 커뮤니티에 쯔양의 제작팀 입장문이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8월 6일 새벽 2시 경에 유튜브를 비롯한 개인방송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도 기존의 입장과 동일하게 자신은 유튜브 초기에 무지로 인해 일부 표기를 하지 않은 영상만 있는거지 뒷광고는 단 한번도 받지 않았으며 광고 영상일 경우 모두 표시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홍사운드를 저격하는 입장문은 쯔양의 소속사 대표가 독단적으로 올린것이었고, 따로 홍사운드와 소속사에 연락을 해 사과를 했다고 한다. 

또한 뒷광고를 받아서 이에 대한 사죄로 은퇴 하는게 아닌 쯔양이 뒷광고를 했다, 탈세를 했다 와 같은 허위사실이 퍼져 나가는 덧글 문화에 지쳐 은퇴를 하는 것임을 밝혔습니다.


 

 

쯔양 근황 욕지도 영상 업로드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24)이 “지난 7월에 촬영했었던 욕지도 영상을 올리기로 했었는데, 영상들을 올려야 하는 건지 정말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쯔양은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욕지도1'이라는 제목의 먹방 영상을 게재하며 “여러 생각과 고민 끝에 욕지도 영상들을 꼭 올리고 싶어서 업로드하게 됐다”라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다신 안 돌아오겠다고 유튜브 은퇴를 선언한 지 2달여 만에 게재한 영상이라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앞서 지난 8월 6일 쯔양은 SNS를 통해 “현재 커뮤니티에 제 소속사에 대해 허위사실이 올라오고 있다”며 

“이런 인터넷 방송계에 끝없는 이야깃거리를 만들려 하는 것이 정말 너무 힘이 들어 방송을 그만두게 됐다”고 밝혔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어 쯔양은 “수많은 위로와 격려의 말을 해주신 분들께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정말 너무나도 감사드린다”며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는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욕지도1’ 영상을 보면 쯔양은 맛집으로 소문한 한 식당을 세 차례나 찾았지만 “오늘은 안 한다”는 사장의 말에 발길을 돌려야만 했고 결국 네 차례 찾아간 끝에 사 먹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 식당은 오로지 김밥과 라면만 판매했는데 쯔양은 “라면 5개와 김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러나 사장님은 “라면 5개를 어떻게 먹냐? 3개만 먹으라”며 일단 삼인분만 주문해줬다고 합니다.

라면 3개에, 김밥 4줄까지 ‘올 킬’한 쯔양은 “라면 2개를 더 달라”고 주문해 놀라움을 주위를 놀라게 했고 결국 라면 5개에, 김밥 4개, 그리고 공깃밥 한 그릇까지 먹은 그녀는 “아쉽지만 여기까지 먹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후식을 위해 근처 가게를 찾은 쯔양은 그 자리에서 팥빙수 한그릇, 매실 주스를 맛있게 먹었고 방송을 종료 했습니다. 

이 영상을 시작으로 다시 복귀를 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금주의 인기 상품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