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기태 씨름 감독 나이 경력 키 몸무게 당나귀 귀 새 보스 등장

by BJJ갈띠영남 2020. 10. 11.
728x90
반응형

김기태 씨름 감독 나이 경력 키 몸무게 당나귀 귀 새 보스 등장

 

 

 

 

김기태 나이 키 경력

 


출생 : 1980. 9. 13. 나이41세 충청남도 청양

신체 : 187cm, 105kg

소속 : 영암군 민속씨름단

학력 : 인하대학교 대학원

수상 : 2014년 설날장사씨름대회 한라장사 2012년 보은장사씨름대회 한라장사

경력 : 2017~ 영암군 민속씨름단 감독


 

 

김기태 감독 누구

 


씨름 선수이자 감독 그리고 한라장사 김기태감독은 천영덕 화가의 친여동생 아들 조카 되신다고 합니다.

좀 복잡하네요.

천영덕 화가의 조카 김기태 감독은 씨름 대회 한라장사 11차 방어를 한 챔피언 출신입니다.

김기태 감독은 프로 씨름에 입문 이후부터 한라급을 줄곧 고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체급을 올리지 않은 이유에 관하여 인터뷰를 한적이 있는데 "다윗이 골리앗을 이겨야 씨름이 매력 있고, 다시 부흥기를 누릴 수 있다."며 

2008년 대회에서 거구들을 넘기고 결승까지 갔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라는 내용을 밝히며 씨름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영암군 민속씨름단 감독을 맡으면서 다시한번 씨름의 부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나귀 귀 새로운 보스로 등장

 


10월 4일 방송된 KBS2 당나귀 귀 에서는 김기태가 새로운 보스로 합류 했습니다.

김기태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며 씨름 전설 이만기, 이봉걸과 강호동의 뒤를 이어 2000년대 씨름판을 장악한 씨름선수 출신으로 12차례 한라장사에 등극했으며 현재는 영암군 민속씨름단의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당나귀 귀 방송에서 김기태 감독은 현주엽과 박광재의 아침식사 현장에 함께 하며 에피소드를 만들어 냈는데요.

 

 

 

 

이날 현주엽과 박광재는 이른 아침부터 조식 겸 쭈엽TV 촬영을 위해 샌드위치 전문점을 찾았고 각각 60cm, 총 1m 20cm 샌드위치를 주문 거기에 현주엽은 순수한 육식 샌드위치를 특별 주문하며 고기 러버의 위엄을 자랑했습니다.

​현주엽과 만난 뒤로 한 달 만에 6kg이 찐 박광재를 김기태는 "저 분은 뭐하시는 분이세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방송을 이끌어 나갈지 자뭇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