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힘의길 가짜사나이 퇴교 이유 역시 이거 아내 와이프 루키아 누구? 나이 국적 혼혈 인데 군대 갔나?

by BJJ갈띠영남 2020. 10. 10.
728x90
반응형

힘의길 가짜사나이 퇴교 이유 역시 이거 아내 와이프 루키아 누구? 나이 국적 혼혈 인데 군대 갔나?

 

 

 

 

힘의길 프로필

 


본명 : 노동국

출생 : 1983년 12월 18일 (36세)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세브란스병원

거주지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8cm

학력 : 삼일중학교 (졸업) 삼일상업고등학교 (졸업) 

가족 : 아내 루키아

병역 : 전시근로역


 

 

힘의길은 2019년 1월 2일 유튜브를 주 무대로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힘의길 이라는 이름이자 타이틀로 운동과 소통 및 상담 위주의 방송을 진행했었으며 1월 7일부터 트위치와 동시 송출을 하게 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국적인 혼혈 외모와는 달리 한국어만 가능하며 영어는 전혀 못한다는 이야기로 단 시간에 트게더 핫클립의 1위를 차지하며 점점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공혁준, 김계란과의 합방에서 한글패치가 잘 되었다고 하자 본인은 한글패치가 잘된 것이 아닌 정발본이 잘된 것이라고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게임방송 위주의 트위치 플랫폼에서 Sports & Fitness 카테고리를 활용, 독자적인 콘셉트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후, 2월 14일 트위치와 파트너쉽 계약을 맺으며 유튜브 라이브의 송출을 멈추고 편집본 위주의 채널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춘곤증 뺨 때리기', '헬스장에서 인싸되기' 등의 콘텐츠로 구독자가 급 상승하게 되며 8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산 크로스핏 풍류 체육관의 트레이너 출신이다. 2020년 현재는 체육관을 정리하고 제주도로 내려갔다고 합니다.


 

 

힘의길 혼혈

 


친할아버지는 독일계 미국인, 아버지는 미국인[3]이며 어머니는 한국인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DNA테스트 결과로는 유럽 쪽에서는 독일계 유전자는 거의 없고 러시아, 핀란드, 헝가리, 루마니아계 등 동유럽계 및 북유럽계 혈통이 많다고 나왔습니다. 

유전자 검사를 통해 보듯이 독일인이라고 해서 반드시 선조가 대대로 순혈 독일계라는 보장은 없으며 이는 한국인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특히 한반도와 달리 대륙으로 연결되는 유럽은 인구의 유동 및 교류의 역사가 매우 깊다고 합니다.

한국인 어머니가 키우셨고 한국에서 태어나고 쭉 자랐기 때문에 스스로 한국인으로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힘의길 아내 루키아

힘의길의 배우자로 편집 및 여러 활동들을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3대 운동 320kg의 바바리안이라고 본인이 소개한 바 있는데요.

2020년 2월까지 '크로스핏 풍류'의 대표였으며, 제주도로 이주한 후에는 힘의길 채널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힘의길 가짜사나이 퇴교 이유

 


'가짜사나이 2기'에 출연했던 유튜버 힘의길의 퇴교 이유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는 '가짜사나이2' 3화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영상에서는 여러 퇴교자가 등장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그 중에서도 3번 교육생이었던 힘의길은 단체 구보 훈련을 하던 중 갑작스레 김계란이 타고 있는 차로 걸어가 종을 3번 쳤습니다. 

이에 에이전트H는 "3번 진정해라. 왜 충동적으로 행동해"라고 달랬고, 힘의길은 "충동적이지 않다. 다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에이전트H는 "할 수 있는데 왜 안 해"라고 물었고, 힘의길은 "가겠다. 못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에이전트H는 다소 격앙되어 있는 힘의길을 재차 달래며 "화 삭혀라. 잘하고 있으면서 왜 그러냐"고 토닥였지만 힘의길은 결국 퇴교를 결정했습니다.  

해당 장면이 나간 이후 일부 시청자들은 "아슬란 교관이 정신적으로 약 올린 것 같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이에 한 네티즌은 "베이식 때도 아슬란 교관 때문에 종쳤는데 힘의길도 마찬가지일듯"이라고 동조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알콜성 의존증, 와이프 의존성이 강한데 당연히 혼자 감당하기 버거운 멘탈 붕괴 상황이 왔을 듯" "당연히 나올 수 있는 케이스라 생각함ㅠㅠ 멘탈 공격이 원래 더 어렵지" 

"난 약올리는 것 같은 게 정말 필요한 훈련인지 좀 의문이 든다" "멘탈 살살 약올리는게 훈련인 건가. 그냥 대놓고 굴리던지 뭔짓거린지 모르겠네" "저기는 육체적인 것보단 정신적으로 건드는 

훈련이 더 비중이 강한 거 같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