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황신혜 우다사 인스타그램 공개 리즈 시절 과 전인화 유동근 삼각 관계 폭로
황신혜 프로필
본명 : 황정만
출생 : 1963년 4월 16일 (57세) 경기도 인천시 (현 인천광역시 중구)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6cm, 48kg, A형
학력 : 인천신흥초등학교 (졸업) 인천여자중학교 (졸업) 인일여자고등학교 (졸업)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 중퇴)
가족 : 아버지 황성칠, 어머니 박재은, 남동생 황정언, 여동생 황정혜, 딸 이진이
데뷔 : 1983년 MBC 공채 16기 탤런트
황신혜 인스타그램
과거 사진부터 현재 사진까지 정말 컴퓨터 미인 맞네요.
황신혜 리즈 시절
과거나 지금이나 달라진게 없네요.
김용건 황신혜 우다사 커플
우다사 에서 김용건 황신혜가 17살의 나이차이를 두고 커플로 선정되서 굉장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방송에서 김용건이 두 아들에 대한 애틋한 부정을 고백 해서 황신혜를 감동시켰습니다.
김용건과 황신혜는 오는 16일 2회 방송을 앞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에서 생애 첫 ‘캠핑카 차박 데이트’에 도전했습니다.
황신혜가 직접 모는 캠핑카를 타고 오붓한 여행에 나선 두 사람은 김용건이 손수 준비해 온 옥수수를 나눠 먹으며 진한 친밀감을 다졌습니다.
첫 번째 목적지인 목장으로 향하던 중 김용건은 자신의 두 아들 하정우-차현우에 대해 언급, 아버지로서의 스위트한 면모를 드러냈는데요.
김용건은 “90년대 초반 지방에서 촬영을 할 때 아들들의 목소리가 매일같이 듣고 싶어서 전화비만 만 원 가량 썼다”며 “같이 방을 쓰는 동료들에게 미안해,
1층 공중전화를 붙들고 아들들과 하루의 사소한 얘기들을 나눴다”며 추억을 회상했습니다.
몇 년 전 기획한 삼부자의 첫 여행이 아쉽게 취소됐던 사연도 전했는데요.
김용건은 “아들들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2주 동안 시간을 냈는데, 새 드라마 촬영 일정이 도저히 맞지 않아 결국 취소했다”며
“앞으로 그런 시간을 가질 수 있을지 두고두고 후회가 된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유발했습니다.
이와 함께 “핑계로 인해 (기회를) 포기하면 안 된다, 남은 시간을 재밌게 멋지게 살아보자”며 ‘황혼 데이트’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밝혀, 황신혜를 감동케 했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삶의 연륜이 묻어나는 김용건의 이야기들이 황신혜에게 깊은 울림으로 다가오면서, 두 사람에게 어떤 커플도 따라갈 수 없는 색다른 케미스트리가 솟아났다”며
“잔잔한 힐링을 안겼던 조용한 목장 데이트를 비롯해, 황신혜 딸 이진이의 지원사격 하에 진행된 첫 차박 에피소드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습니다.
황신혜 전인화 유동근 삼각 관계 에피소드
9월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에서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 중인 배우 황신혜, 전인화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아는형님에서 두 사람은 “과거에도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다”며 30년 전의 인연을 풀어놓았고 황신혜는 전인화의 남편 유동근과
연기 호흡을 맞췄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는데 이를 듣고 있던 전인화가 질투를 했고 이렇게 세사람의 뜻하지 않은 삼각관계 폭로전이 벌어졌습니다.
황신혜는 본인을 인천의 3대 여신이라고 표현하는 강호동에게 “나 말고 또 누가 있냐”며 발끈해 웃음을 안겼는데요 이에 강호동은 당황하며 “잘 기억이 안 난다"라고
발을 빼고 진땀을 흘렸고 또한 옆에 있던 전인화 역시 담담한 목소리로 본인의 리즈 시절을 넌지시 언급해 웃음을 이어갔습니다.
이날 황신혜와 전인화는 요즘 가장 눈길이 가는 예쁜 후배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고 황신혜가 "어떤 후배를 말할까"라며 고민하자,
전인화는 “멀리 있지 않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는 후문입니다.
황신혜와 전인화의 반전 매력은 2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아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