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김도훈 나이 직업 인스타 20년 연애 만 결혼 안하는 진짜 이유
오나라
이름 : 오나라
출생 : 1974년 10월 26일 (45세) 서울특별시
거주 :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가족 : 남동생, 배우자(사실혼) 김도훈
신체 : 164cm, 47kg, O형
학력 : 신안초등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무용과 경희대학교 무용과 학사(93학번)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 석사
데뷔 : 1997년 뮤지컬 '심청'
별명 : 천년줌, 하시모토 찐찐
소속사 : 후시크리에이티브
오나라와 김도훈은 20년째 열애중인 커플이라고 합니다.
오나라 연인 김도훈과는 1995년 뮤지컬 '명성황후'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이 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오랜 연애의 비결에 대해 오나라는 "남자친구는 베스트 프렌드의 느낌도 있고 완전한 내 편이라는 느낌도 있다"며 "남녀관계의 뜨거움은 지났지만 든든하다"고
전하며 아직도 식지 않은 애정을 과시 했습니다.
이어 "놓치지 않는 것이 있는데 서로 재밌게 하려고 노력한다"며 "난 애교가 있는 편은 아니지만 웃기는 걸 좋아한다.
매일 오늘은 어떻게 재밌게 해줄까 궁리한다"고 털어놓으며 김도훈과의 찰떡 캐미를 자랑했습니다.
한편 오나라의 연인 김도훈은 현재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강사로, 소속 아티스트들을 지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나라는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했고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다가 2018년 방송된 JTBC ‘SKY 캐슬’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나라 김도훈 결혼 안하는 이유
배우 오나라가 '식스센스'에서 남자친구 김도훈에 대해 언급하면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나라는 과거 tvN '인생술집'에서 김도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은 바 있는데요.
당시 그는 "(김도훈과) 20년 연애하며 헤어진 적은 한 번도 없다. 권태기도 아직 없다"라며 "싸울 때는 열정적으로 싸운다.
3~4일 정도 연락 안 하기도 하지만 돌아오면 쿨하게 받아준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또 오나라는 결혼에 대해 "비혼주의자는 아니다. 타이밍이 있는 거 같다. 멋모를 때 해야 하는 거 같다. 작품 끝나고 해야지 하다가 훌쩍 지났다"라며
"결혼을 하게 되면 그분하고 하려고 한다. 나는 의리를 중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결혼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결혼이란게 꼭 해야할 필요가 없는 건 맞으니까요.
한편, 17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에서 오나라는 미션 장소로 이동하던 중 길에서 다정한 커플을 목격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상대방이 어떨때 가장 사랑스러워 보이느냐"라고 물었고, 오나라는 "잘때"라고 답했다.
이어 "(김도훈이) 말이 너무 많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오나라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