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하차 사실? 소속사 홀대 논란
미스터 트롯에서 영광의 진을 차지하고 굉장한 인기를 몰고 다니고 있는 가수 임영웅.
현재 트로트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지니게 된 인기 스타 중 한 명 이죠.
그리고 미스터 트롯 이후에 또 하나의 히트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에 출연하며 더욱더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그런 임영웅 에게 사랑의 콜센타 하차 한다는 말이 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임영웅 을 홀대하고 있다라는 의혹까지 불거졌는데 이게 무슨일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하차 사실인가?
당초 사랑의콜센타의 초창기 편성 계획은 13화 분량으로 미스터 트롯 top7의 못다 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에필로그 형식으로 제작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매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성과 굉장한 인기가 더해져 도저히 애초 계획됐던 13회로는 끝낼수 없는 분위기가 되어버렸죠.
그렇기 때문에 기존의 편성 계획을 철회하하고 계속적인 방송을 하기로 결정을 바꾸게 되는데요.
갑자기 결정난 연장 방송 계획으로 인해 출연진 중 일부는 위와 같은 소식을 전달받지 못하고 우왕좌왕 하기 시작했습니다.
거기다 엎친데 덮친겪으로 사랑의 콜센타 출연 일정이 빠진 임영웅의 스케줄표가 대중에게 공개되어 버립니다.
그리고 사랑의 콜센타 공식 사이트에 신청곡을 받는 페이지와 다음 주 방영 일정에 임영웅에 대한 공지가 업데이트되지 않았게 됐습니다.
근데 마침 온라인에는 사랑의콜센타가 14화부터 기존의 출연진들이 나오지 않는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Top7 팬들의 거센 반발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그중 가장 강한 반발과 불만을 어필한 쪽은 출연진 중 가장 거대한 팬덤을 가지고 있던 임영웅의 팬들이었는데요.
워낙에 팬덤이 커서 파급력이 크다 보니까 사실을 확인할 겨를도 없이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하차 라는 연관 검색어가 생겨버려 지금까지 루머로 돌게 됩니다.
임영웅의 소속사는 해당 내용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으며 임영웅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 많은 분들이 걱정할 일은 전혀 일어나지 않을 것 '
이라며 팬들을 안심시키며 사건은 일단락 됐습니다.
소속사 임영웅 홀대 ?
최근 임영웅 과 그의 소속사를 둘러싼 한 가지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임영웅 홀대 논란 입니다.
임영웅의 소속사인 뉴에라 프로젝트는 평상시에 소속 스타들의 소식을 sns를 통해 팬들에게 전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임영웅에 대한 사진 누락 및 부적절한 해시태그가 연속적으로 발생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지난번 구해줘 홈즈에 임영웅이 트로트가수 김희재 와 동반 출연 했는데 SNS 에 김희씨만 포스팅을 했고,
임영웅은 포스팅을 누락해버린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앞서 하차설을 만들정도로 강력한 팬덤을 거느린 임영웅의 팬들이 가만있을리 없었죠.
임영웅 팬들은 소속사에 강력하게 항의했고 뉴에라 측은 공식적인 사과 전문을 공표 했습니다.
이후 SNS 에서 임영웅이 홀대 받는 일은 사라졌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