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아 결혼 과 이혼 전남편 누구 ? 김승수 관계 는?
양정아 나이 및 프로필
나이 : 1971년 7월 25일 ( 49세 )
가족 : 부모님과 남동생
종교 : 개신교
양정아 배우 도전 계기
배우 양정아는 정식 데뷔 이전 배우 한석규에게 탤런트의 자질을 인정받아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양정아와 한석규는 '그녀의 자전거가 내 마음속으로 들어왔다'는 유명 카피를 탄생시킨 의류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이때 한석규가 건넨 단 한마디 말 때문에 연기자 시험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양정아 결혼
양정아는 결혼을 잠깐 다녀왔다고 합니다.
그녀는 제가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거나 혹은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2013년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2017년 이혼을 했습니다.
양정아 전남편 그리고 이혼
양정아는 2013년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이 올렸습니다.
당시 양정아 전남편 대해서 신랑에게 고맙고, 결혼을 늦게 하는 만큼 즐겁고 행복하게 살겠다고 했을만큼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양정아 전남편은 양정아 보다 3살이 어렸으며 사업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7년 이혼을 했으며 그녀의 이혼 이유는 개인 문제이기 때문에 밝힐 수 없다고 못을 밖아 버렸습니다.
양정아 김승수 관계는?
김승수는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양정아는 내 인생에 다시 없을 여자라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습니다.
이날 절친 양정아를 위해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승수는 "사실 또 다른 목적이 있었다"며 양정아에게 배신감을 안겼다고.
뿐만 아니라 양정아에 대해 "내 인생에 다시는 없을 여자"라고 얘기해 스튜디오를 달아오르게 했습니다.
깜짝 고백의 의미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꽃중년 배우 김승수가 말하는 솔직한 연애관부터 절친 양정아와 나눈 설레는 눈빛 교환의 순간까지 자세한 내용은 25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