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군입대 언제 어디 ? 닮은꼴 김민서 인스타 함께 화제
배우 박보검이 입대한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많은 팬들이 아쉬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박보검은 8월 31일 장소, 시간 모두 비공개로 해군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집단 감염을 막기 위한 조치로 보입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에서 당부의 메세지를 보냈는데 이게 또 눈길을 끄는데요.
8월 24일 박보겸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박보검의 공식 팬카페에 "박보검이 8월 31일 해군 홍보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입대 관련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다. 이에 팬분들의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모두의 건강을 위한 배려가 필요한 시기다.
현장 방문을 삼가주시길 부탁드리며 배우를 위한 응원과 격려는 마음으로 함께 해 주셨으면 한다.
현장 배웅을 위해 발걸음 하는 일이 없도록 다시 한 번 부탁 말씀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역시 생긴것 만큼이나 이런 시국으르 잘 반영한 바른 생각이라고 생각되는데요.
8월 31일 박보검은 경남 진해에 위치한 해군교육사령부 예하 해군기초군사교육단에서 6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돼 군복무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박보검은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 또한 모두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그에 따라 박보검은 오는 27일 온라인으로 중계되는 제작 발표회 일정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 확산에 따라 제작발표회가 취소되며 공식 석상에서 모습은 볼 수 없게 됐다고 합니다.
박보검은 '청춘기록' 외에도 영화 '서복', '원더랜드'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어 팬들은 당분간
그를 스크린에서는 볼 수 있을 전망이며, '청춘기록'은 오는 9월 7일 처음 방송된다고 합니다.
배우 박보검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며 8월 31일 군 입대하면 2022년 4월 제대한다고 합니다.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인스타 재조명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박보검을 닮은꼴로 등장한 고등학생이 악플에 강경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박보검 닮은꼴로 유명해진 김민서 군은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악플러들에게 경고를 남겼습니다.
그는 "“비꼬지 마세요~~ 전날 컨디션이 안 좋아서 얼굴도 붓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악플 전부 고소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과거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 김민서 군은 “박보검 씨에 비하면 천지차이다.
그런데 박보검 씨가 화제가 될 때마다 닮았다고 소문 나서 내 SNS에 온다. 근데 솔직히 말하면 그렇게 닮은 건 아니지 않냐.
사진을 좀 잘 찍는다”고 설명했습니다.
셀카를 공개하자, 이수근은 “완전히 똑같이 만들어놨네. 박보검 따라하려고 그런 거 아니냐”라고 물어봤습니다.
박보검 군입대로 또 다시 닮은꼴로 유명한 김민서 인스타 함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인스타 주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