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경표 유흥주점 방문 ? BJ쎄히 누구 ? 셀카 왜? 인스타 난리 중

by BJJ갈띠영남 2020. 8. 15.
728x90
반응형

고경표 유흥주점 방문 ? BJ쎄히 누구 ? 셀카 왜? 고경표 인스타 난리 중

 

 

 


배우 고경표가 한 여성이 SNS에 올린 사진으로 유흥주점에 방문한 것 아니냐는 오해를 받았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지난 14일 한 여성이 올린 SNS 사진. 

 


그 사진에서 게시물을 올린 여성은 "오빠 얼굴에 우리 치여", "오빠 취했어?" 등의 글과 함께 고경표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오빠가 허락함", "고경표 오빠" 등의 해시태그도 사용하며 사진의 주인공이 고경표임을 확실히 했습니다. 

 

 

 


그런데 이 셀카를 함께 찍은 여성이 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경표의 셀카 여성은 미스 인터네셔널 퀸 톱 12에 올랐던 트렌스젠더 BJ 쎄히로 트렌스젠더계의 걸그룹 비주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소속사에서는 적극적으로 해명에 나섰는데요.

고경표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관계자는 15일 "어제 (14일) 고경표가 촬영을 마친 뒤 소속사 사무실에 방문했고 가벼운 술자리에 참석했다", 

 

 

 


"사무실 근처 일반 주점으로 유흥주점이 아니다. 그곳에서 모르는 여성의 사진 요청에 응한 것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지난 14일 고경표가 여성들과 촬영한 사진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됐습니다. 

고경표 옆에서 셀카를 함께 촬영한 여성은 트렌스젠더 BJ 쎄히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SNS에는 한 가라오케 이름이 기재돼 있어 고경표가 그곳에 방문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습니다. 

여러 여성들과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이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타고 확산되면서 논란이 심화된 것입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국에 유흥 주점을 방문했다”고 지적하며 실망의 반응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사진에 함께 포착된 여성들이 인터넷 방송 BJ라는 지점 역시 일각에서 논란으로 불거졌습니다.

한창 논란중인 고경표는 90년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그리고 오는 9월 16일 드라마 '사생활'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