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히든싱어 6 김원준 ITZY 유나 나이 차이 와 결혼 리즈 시절

by BJJ갈띠영남 2020. 8. 13.
728x90
반응형

히든싱어 6 김원준 ITZY 유나 나이 차이 와 김원준 결혼 리즈 시절

 

 

 

 

 

90년대를 대표하는 원조 꽃미남 스타 김원준이 히든싱어 6 에 출연한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기대중입니다.

히든싱어6 2회 김원준 편에서는 걸그룹 ITZY가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격 했습니다.

 

 

아직 때뭇지않은 순수한 ITZY 멤버들은 “김원준을 아느냐”는 질문에 “어릴 때 운동회 응원가로 ‘SHOW’를 많이 들었다”고 천진난만하게 대답했습니다.

 

 

 

 

 


이에 분위기 메이커 답게 MC 전현무는 ‘SHOW’에 맞춰 운동회 전용 율동까지 직접 선보여 모두를 광란의 도가니로 몰아넣었습니다. 

그리고 8월 14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에는 걸그룹 ITZY가 김원준의 절친들인 김형석 박미경 김세진 신지 등과 함께 

‘김원준 찾기’에 나서면서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올해로 데뷔 28년차인 김원준과 ITZY의 2003년생 막내 유나는 무려 30살 차이로 밝혀져 모두를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었습니다.

 

 

 

 

 


얼굴이 워낙에 동안이여서 그렇게 안봤는데 김원준이 그렇게 나이를 많이 먹었는지 몰랐습니다.

한편, ‘운동회 응원가’로 사랑받은 ‘SHOW’의 탄생 비화 또한 이날 밝혀졌는데요. 

김원준은 “김동률 씨가 저를 위해 선물처럼 써 주신 곡”이라며 “어느 모임에서 김동률 씨가 ‘형을 위해 제가 고교 시절에 써둔 곡이 있는데 

들려드려도 되겠느냐’고 말했고, 피아노를 치면서 ‘SHOW’를 들려줬다”고 그때의 기억을 회상했습니다.

작곡가 김형석 역시 ‘SHOW’를 듣고 “무조건 이 노래가 1번이다”라고 말했고, 결국 ‘SHOW’는 김원준 최대의 히트곡으로 남게 됐고 김원준을 스타로 만들어 줬죠. 

 

 

 

 

 


연예인 판정단들은 “정말 온 국민이 IMF로 힘들던 시절에 에너지를 줬던 노래”라며 20여년 전의 추억에 잠기며 감성에 젖어들었습니다.

1990년대를 대표하는 꽃미남 원조가수 김원준은 리즈 시절과 다름없는 외모와 노래실력으로 히든싱어6를 장악했습니다.

 

 

김원준은 1973년 2월 16일생으로 나이48세이며 키178cm 입니다. 

배우자 아내 이은정(1987년생)과 2016년 결혼해 딸 김예은(2017년 1월 19일생)양을 두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