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딸 사랑이 나이 추사랑 근황 과 추성훈 안마의자 어디꺼?
추성훈 (아키야마 요시히로)
1975년 7월29일생 나이46세
국적 : 대한민국 → 일본
키 : 177cm
몸무게 : 89kg
가족 : 아버지 추계이, 어머니 류은화, 여동생 추정화, 아내 야노 시호(2009년 결혼 ~ 현재), 딸 아키야마 사랑(추사랑) 사랑이
사랑이는 올해 10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추성훈 집사부 일체 출연
집사부일체 선공개 영상에서는 양세형이 목놓아 부르짖게 만든 사부의 정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공개 됐습니다.
영상 속에는 집사부일체의 멤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새 사부의 등장이 예고됐고 사부는 "취미는 커피, 여행같은거"라고 말하며 압구정 카페에서 그를 만난 근황을 전했습니다.
8월 9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대한민국 격투기 레전드들의 ‘세기의 대결’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는 ‘파이터’ 사부와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자존심을 건 팔씨름 대결이 전격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날 멤버들은 어마어마한 근육을 자랑하는 팔씨름 고수 사부를 상대로 빠른 행동력과 영리한 지략을 펼쳐 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진다고 합니다.
'근력 풀가동' 사부와 '두뇌 풀가동' 멤버들 중 어느 쪽이 승리를 차지했을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요.
또한 이날 사부와 같은 격투기 선수인 '스턴건' 김동현의 접전이 펼쳐졌다고 해 흥미를 자극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모두가 숨을 죽이고 지켜볼 만큼 피 튀기는 대결을 벌였다고.
이에 '집사부일체'를 통해 허당미 넘치는 캐릭터로 항상 웃음을 주던 파이터 김동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과연 '세기의 대결'이라 불릴만한 진검 승부에서 당당히 승리한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과거 한 육아 예능에 출연하며 '국민 아기', '국민 딸'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사부의 딸이 깜짝 등장한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사부를 닮아 '근수저'라고 불리기도 하는 딸은 영상통화를 통해 깜짝 등장해 근황을 전하며 여전히 사랑스러운 모습을 자랑했는데요.
올해 10살이 됐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미모가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통화가 종료된 후 무시무시한 강철 체력을 자랑하던 사부는 딸에 대한 진심을 허심탄회하게 고백하던 중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추성훈은 평소 팔씨름을 잘 하기로 유명한데요 멤버 전체와 붙은 팔씨름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사람을 던지고 있다고 했는데 추성훈은 유도선수 출신이라
유도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고 해요 격투기 뿐만 아니라 유도도 꾸준히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최근 하와이에서 한국 공항에 도착해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검사받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검사 결과는 음성 판정 이라고 합니다.
추성훈 안마의자
추성훈이 하는 일자체가 워낙 몸을 거칠게 사용하는 운동이다 보니 운동 후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본인의 실제 사용 느낌을 바탕으로 선전하고 있는 안마의자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 쓰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추천하는 안마의자이니 성능은 뭐 두말할 것도 없겠지요.
밑에 링크 남겨드릴테니 어떤건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집사부일체 팔씨름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