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호중 용서 출연 과 전 여자친구 의혹 , 양아버지 누구 ?

by BJJ갈띠영남 2020. 8. 9.
728x90
반응형

김호중 용서 출연 과 전 여자친구 의혹 , 김호중 양아버지 누구 ?

 

 

 

 

 

 

김호중 용서 출연 이야기

 


김호중의 양아버지 박희규씨는 김호중이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 전인 2013년 EBS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용서'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김호중은 가족밴드 리더이자 보컬인 박희규씨의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양아버지는 김호중에게 조언과 당부를 많이 했는데 이게 '쓴소리'가 아니라 '잔소리'로 비춰 지면서 갈등이 있는 것으로 방송에 나오게 됩니다.

이에 김호중과 박희규씨는 인도네시아 가와이젠 유황 광산과 죽음의 땅 트루난 마을로 함께 여행을 떠나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는게 방송의 주된 포멧이였습니다.

그후 김호중이 '미스터트롯'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과거 출연했던 EBS 용서 방송도 덩달이 재조명을 받았고, 박희규씨와의 관계도 함께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양아버지의 사생활이 공개되면서 가족들까지 공격의 대상이 되며 고통을 받고 있는데요.

 

 

 

 

 


양아버지는 "호중이와 저는 2012년 대전을 기반으로 했던 한 공연기획사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며 "'용서' 역시 해당 소속사를 통해 출연 제안이 왔고, 

당시 저는 아내의 사망으로 힘든 시기였고, 7시간 내외로 비행한다는 게 체력과 고소공포증으로 부담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무엇보다 호중이와 제가 '화해'를 통해 '용서'할 내용이 없어 반려했지만, '스케줄이 잡혀 있다'는 제작진의 설득으로 비행기에 올랐다"고 뒷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어 "호중이가 방송에 나타나고 위 방송이 회자되면서 많은 분들이 저와 가족을 공격했다"며 "두렵기도 하고, 고통도 덜어보려 나름 대응했지만, 

 

 

 

 

 


각종 확인되지 않은 루머에 주위의 비아냥까지 사면초가에 빠지고 말았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영상 속 잔소리 뒤에 제작진의 잔소리가 얼마나 있었는지 그들은 모른다"며 "앞뒤가 잘려나가 이해할 수 없는 잔소기가 돼 버린 상황들도 모를 것"이라고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이후 당시 전 여자친구를 폭행했다는 폭로가 나오면서 지금은 진흙탕 싸움중에 있습니다.



 

 

 

 

전 여자친구 폭행 진행 상황

 

 

트로트 가수 김호중(29)의 전 여자친구 폭행설과 관련해 추가 폭로가 나왔다고 합니다.

전 여자친구 A씨의 아버지 박 모씨는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김호중이 2014년 10월 16일 여권 턱시도 MR만 갖고 사라졌다. 

 

 

 

 

 


이후 호중이 아버지에게 짐을 보내라고 전화가 왔다. 그런데 오늘 ‘딸이 맞을 짓을 했으니 맞았겠지’라는 기사를 봤다. 때리긴 때렸나보다. 

‘딸을 팔아먹는 아빠’란다. 안 판다”고 밝혔습니다.

박씨는 “딸은 결혼도 했고 아이도 있다. 우리도 잃을 게 많은데 왜 이런 글을 썼겠나”라고 토로했습니다.

앞서 박씨는 자신이 김호중과 2013년부터 알고 지냈고 EBS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용서’에도 함께 출연한 사람이라 소개하며 김호중에 대한 폭로를 이어왔다. 

 

 

 

 

 


박씨는 “저희 가족과 김호중이 2년 정도 함께 생활한 적이 있고, 딸과 교제를 한 적이 있다”며 “김호중이 2014년 4월 초 저희 부부가 했던 개인적인 부탁으로 (딸에게) 

‘네 아버지가 나를 귀찮게 한다’고 큰 소리로 말했고 딸이 항의하자 심한 욕설과 함께 목을 잡아 벽에 밀착시키고, 뺨 머리 등을 때렸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사자인 A씨까지 나섰다. A씨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팬들이 보낸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실례인 줄 알면 DM 보내지 말아야지 아무 것도 모르면서 넘겨짚지 말고 DM보내지 말라. 

겉으로 보여지는 게 다가 아니란 거 모르나”라고 비판했습니다. 

 

 

 

 

 


A씨는 “겪어본 사람만 아는 고통. 세상에 태어나서 정말 괴로운 게 뭔지. 살고싶지 않다는 게 뭔지 깨닫게 해준 인간 편 드는 당신들은 살인자”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상처받은 사람은 그 기억을 절대 잊지 못하는 법. 왜 그 고통스러웠던 기억을 얼굴 한번 안본 당신네들이 자꾸 상기시키는건지. 왜 자꾸 나를 자극시키는건지. 

그놈이랑 서로 알고 지내기라도 하는 것처럼 편들면서 악몽 떠오르게하지 말아달라”고 전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김호중 측은 지난 4일 “모두 사실이 아니다. 당사자도 아닌 당사자의 아버지인 박씨의 허위 주장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법적 조치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씨를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6일 경찰에 고소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결국은 법정싸움까지 가야 끝이 날것 같습니다.

빠른 해결이 되기를 바랍겠습니다.

 

 

 

양아버지 누구?

 

가족밴드 블루오션


김호중씨의 양아버지로 알려진 인물은 가족밴드 블루오션의 리더이자 보컬인 박희규 씨라고 합니다.

김호중의 음악적 재능과 불우한 가정환경을 안타깝게 여겨 개인 레슨을 준비하는 등 많은 도움을 줬지만 현재는 아주 멀어졌다고 합니다.

박희규씨의 가족밴드 블루오션은 과거 TOP 밴드 본선에 진출하는등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