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소희 엄마 빚투 논란 과 사과문 공개 과거 타투 담배 함께 논란?

by BJJ갈띠영남 2020. 7. 19.
728x90
반응형

한소희 엄마 빚투 논란 과 사과문 공개 과거 한소희 타투 담배 함께 논란?

 


 

 

배우 한소희(26)의 모친으로 추정되는 사람에게 돈을 떼였다는 ‘빚투’가 제기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스무살 무렵 수중에 30만원을 쥐고 무작정 상경해 호프집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곱상하게 생긴 외모로 귀하게만 자랐을 것 같은데 어려운 과거가 있었다고 밝혀 화제가 됐었죠.

긴 무명생활을 거쳐 6년여만에 JTBC‘부부의 세계’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터라 한소희를 둘러싼 논란에 팬들은 “조속히 해결되었으면 좋겠다”며 안타까움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부부의세계 연예인엄마 사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이번에 ‘부부의세계’에서 급 뜨신 분 어머니께서 사기꾼이라는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쓴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2015년10월부터 2016년8월까지 그 연예인 엄마 A씨가 하는 계를 들었고, 한달에 진짜 안 먹고 245만원씩 넣었다고 주장했습니다. 

2016년9월 제가 (계를) 타는 날에 그 연예인 엄마는 잠수를 탔고 경찰서 고소한다고 하니 연락이 왔다”고 말했습니다.

 

 

 

A씨는 돈이 없다면서 대신 차용증을 써주고 다달이 돈을 갚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A씨는 딸이 잘 나가면 한 방이니 주겠다는 등 그때도 서울로 딸 엔터테인먼트에 찾아가고 그랬다. 저 정말 그 돈 받고 꿈이 있었는데 다 망가졌다. 이젠 그냥 돈이고 뭐고 그사람 벌 줬으면 좋겠다”라고 호소했습니다. 

글쓴이는 A씨가 지난 4년간 곗돈 2000만원 중 일부를 몇 달에 한 번씩 30만원 10만원 갚는 식이었고 이제 원금 970만원이 남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에 ‘부부의세계’에서 그 연예인이 나와서 연락하니 연락처도 바꾼 상태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사람들한테 물어물어 연락처 알아내서 연락하니 이젠 딸이랑 연락 안 하다고 그 뒤로 또 준다준다 하면서 모른 체 한다”면서 

“티비에서 그 연예인 볼 때마다 화가 나고 답답하고 저렇게 잘나가는데 내 돈 좀 해결해주지 라는 생각 밖에 안 든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관련 글에 “어머니한테 잘못 한 걸 왜 딸한테 따지냐” “자식 인생 망치지 말라”는 댓글이 붙자 글쓴이는 재차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그는 “이혼하고도 딸이랑 계속 만나왔고 연락했던 걸로 안다. 저 사기 당하고 난 후 닥달한 적 없고, 그 사람한테 욕 한 번 한 적 없다. 딸한테 갚으라고 한 적도 없다. 

그 사람은 위기모면하려고 딸이 성공하면 준다 했겠지만 저는 그 당시 그런 말이라도 믿고 싶은 심정이었다. 그리고는 달달이 돈 갚는다는 사람이 3년 동안 10만원 보낸 게 말이 되냐”라고 주장했습니다.

 

 

 

 

한소희 사과문 개제

 

 

부모의 잘못으로 자식이 고생하는 케이스네요.

안타깝습니다 잘 마무리 됐으면 좋겠네요.

 

 

 

 

과거 논란이 된 담배 타투 사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