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석정 서울대 출신 ? 나이 몇 인데 양치승 과 피트니스 대회 출전

by BJJ갈띠영남 2020. 7. 12.
728x90
반응형

황석정 서울대 출신 ? 황석정 나이 몇 인데 양치승 과 피트니스 대회 출전

 

 

 

 

배우 황석정이 머슬퀸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황석적은 올해 50으로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동하여 연기력을 인정받은 베테랑 배우입니다.

또한 서울대 국악과 출신으로 국악에도 조예가 깊은걸로 유명합니다. 

 

 

 

 

드라마 '미생', '그녀는 예뻤다', 영화 '곡성', '살인자의 기억법' 등 굵직한 작품 속에서 인상 깊은 열연을 펼친 황석정은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SPOTV)가 주최하는 피트니스 대회 'SPOFIT(이하 스포핏)'에 출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 운동을 지속적으로 해본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밝힌 황석정이 어쩌다 피트니스대회에 선수로 나서게 됐을지 매우 궁금한데요.  

올해 초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양치승 관장과 배우 최은주를 만나게 된 황석정은 "10년은 알고 지낸 사이 같았다"며 운명적인 첫 만남을 회상했습니다.  

"어떤 사람을 만났을 때 이 사람과 친해질지 아닐지는 1초 안에 정해진다"는 황석정에게 두 사람은 처음부터 친밀하게 느껴졌다고 하는데요. 

첫 만남 때 "체육관에 놀러 가겠다"고 약속한 황석정은 한달여만에 그 약속을 지켰고, 당일 "빨리 등록해"라는 최은주의 성화에  운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같은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던 개그맨 김원효, 허경환, 김지호, 박영진 등 '마흔파이브' 멤버들이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해 응원을 가게 됐고, 자연스럽게 직접 대회에 참가할 결심까지 하게 됐다고 합니다. 

적지 않은 나이에 도전하는 모습이 굉장히 멋지게 느껴집니다. 

황석정의 대회 참가를 알게 된 주변의 반응은 한결같았다고 합니다.  

"누나같이 자유로운 사람이 그걸 어떻게 해", "몸 망가진다", "연기에 방해된다"며 하나같이 만류했다고 하는데요.  

응원해준 사람은 배우 성훈 과 마흔파이브 등 운동 메이트들 뿐이었다고 그러나 황석정의 주관은 단단했습니다.  

"사람들의 인식을 바꾸고 싶다. 자기 몸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디자인하고, 패션화하는 일이고 선정적인 게 아니라는 걸 알리고 싶다"며 이번 대회 목표를 설명했습니다. 

 

 

 


피트니스 선수로 대회에 출전을 앞두고 있는 황석정이 가장 공들이고 있는 부위는 바로 엉덩이라고 합니다.  

"몸이라는 게 유전이지 않나. 아버지가 엉덩이가 아예 없으셨고 저도 평생 엉덩이가 있어본 적이 없다"고 전한 황석정의 출전 종목은 비키니.  

"비키니 종목은 엉덩이를 엄청나게 강조하더라. 없던 엉덩이를 만들려니 힘들었다고 고백했는데요.  

"하는 데까지 해보겠다"며 대회 출전을 위한 준비 상황을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대회 참가 후에는 세 개의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는 황석정. 탄탄한 몸을 무기로 욕심내고 있는 배역이 있는지를 묻자  

"제가 창도 쓰고 칼도 다룰 줄 아니까, 더 힘들어서 못하게 전에 사극에서 액션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양치승 관장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황석정과 함께 운동하는 일상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앞서 '당나귀 귀'는 지난 주 방송 말미 예고를 통해 양치승의 체육관에서 "굉장히 유명한 여배우"가 7월 대회를 준비하고 있음이  

공개되며 과연 그녀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이와 관련해 양치승 관장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황석정과의 운동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지난주 양치승은 '운동전부터 맛이 간 걸뱅이와 왕초...우리왕초 석정누님 화이팅'의 글과 함께 황석정과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또한 '#황석정#대회#도전#kbs2#사장님귀는당나귀귀 #화이팅 #할수있다'의 해시태그도 덧붙이며 황석정의 도전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8일에도 '최고의 여배우 황석정 멘탈 갑. 최은주 배우 1호 연예인 제자. 멋진 두 여배우 스승과 제자. 대회 또 한 번의 감동을 기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황석정이 등근육 운동을 하고 있는 동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앞서 황석정도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7월 피트니스 대회 출전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 바 있습니다.  

양치승이 "타고난 몸"이라고 극찬할 만큼 설레게한 여배우가 황석정일지, 여배우의 정체와 양치승의 빅픽처는 1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