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최현상 나이 최현상 아내 이현승 기상캐스터 최현상 사랑의 콜센터 출연
미스터트롯 최현상은 2012년 오션이라는 그룹에 합류, 국내 및 일본에서 메인보컬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그러다 2015년 그룹 오션을 탈퇴하고 2017년 7월 트로트가수 최현상 으로 앨범 '한평만' 을 발매해 꽃미남 트로트 가수로 활동중입니다.
그런 최현상 씨가 이번에 사랑의 콜센터에 출연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터에서 영탁은 현역7 멤버 중 공통점으로 진하게 맺어진 우정에 대해 털어놨는데요.
영탁은 트로트계에서 유일한 83년생 친구라고 최현상을 소개하면서 “현상이도 어머니께서 편찮으셔서 서로 위로를 많이 해주던 사이”, “‘미스터트롯’도 같이 준비했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더욱이 최현상이 준비한 무대를 본 영탁이 갑자기 눈시울을 붉히면서, ‘트로트계 유일한 83라인’ 두 사람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수 최현상 과 아내 이현승 기상캐스터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최현상
본명 : 최현상
출생 : 1984년
직업 : 트로트 가수
활동 시기 : 2015년 ~
배우자 : 이현승
가족 : 아들 최서안
소속사 : 딥블루엔터테인먼트
이현승 기상캐스터
이름 : 이현승
출생 : 1985년 2월 9일
학력 : 세종대학교 국어국문학 학사
소속 : MBC 기상캐스터
이현승은 MBC의 기상캐스터이며 나이는 1985년 2월 9일생으로 36세 입니다.
최현상 이현승 나이 차이
최현상나이 경우에는 올해로 35살 입니다.
최현상 직업은 트로트 가수로 나오고 있습니다.
둘은 20대 중후반의 커플 같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아이도 있어 놀라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현승나이 최현상 보다 1살이 어린 34살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현승 신혼여행 에피소드
이현승의 경우 최현상과 함께 여행을 갔는데 최현상이 금발 미녀를 쳐다봤고
수영장에서 수영을 못하는 이현승이 선베드에 누워있다 보니 최현상이 금발의 미녀와 신나게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해외여행 중 이였기 때문에 너무 당황했고 이현승은 호텔로 들어가서 가방을 챙겨서 나왔는데 당시
최현승이 씻고있다 모습을 보고 바로 뛰어나왔다고 하는 웃기 못할 에피소드가 있었다고 하네요.
최현상 이현승 결혼 스토리
최현상과 이현승의 경우에는 11년 동안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이상한나라의 며느리에 출연을 했을 당시 이현승은 MBC기상캐스터로 활동을
하고 있었으며 타고난 몸매와 매력적인 외모로 유명했습니다.
최현상의 경우에는 그룹 오션의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었고 2012년 부터는 일본과 한국을 오가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둘의 경우에는 11년간 연애를 했는데 당시 둘은 친구사이였다고 합니다.
오랜 친구사이에서 연인사이로 발전을 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