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 아빠 나이 엉덩이 걷기 효과 와 요요미 미스트롯 혜은이 새벽비 이 오빠뭐야 알아보기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인기가 굉장히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5060 중·장년층 사이에선 '중통령' '해피 바이러스' '인간 비타민'으로 통할 정도로 대단한 인기 인데요.
전국의 고속도로 휴게소마다 요요미의 노래가 흘러나오고 또 불티나게 CD가 팔리고 있는 이유랍니다.
아담한 키에 큰 눈, '척하지' 않아도 절로 배어 나오는 애교가 예명만큼이나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요요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요미 나이
출생 : 1994년 10월 8일, 충청북도 청주
신체 : 160cm, 41kg
학력 : 청주여자고등학교
데뷔 : 2018년 싱글 앨범 [첫번째 이야기]
수상 : 2019년 월드스타 연예대상 가요부분 인기상
경력 : 2019.10 순천시 명예 홍보대사
요요미 아빠
요요미 아버지도 가수라고 합니다.
이름은 박시원으로, 2018년에 데뷔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침마당에서 밝힌 바로는 32년 동안 무명가수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요요미 아빠 박시원 이름은 박해관이라는 이름으로 오랫동안 활동을 하다가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지난 2019년 8월에 채널A 교양프로그램 행복한 아침에 아버지와 함께 요요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요요미 아빠 박시원은 1987년 KBS 신인가요제를 통해 데뷔했으며 요요미 엄마와 결혼 한 이후에 자녀와 가정의 생계를 위해서
일용직 등을 전전했었다고 합니다.
역시 가장의 어깨는 무겁네요.
요요미가 현재 가수를 꿈꾼것 또한 아버지의 뜻과 아버지의 무대를 보며 이룬것이라고 하네요.
미스트롯 요요미
사실 요요미는 미스트롯에서 현역으로 출전해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방송에서는 모습을 볼수가 없었죠.
그이유는 바로 미스트롯에서 통편집을 당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실력이 좋은데 통편집을 당했는지 참 의문이네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통편집에 대한 의견을 말했는데요.
요요미 본인은 "스스로 많이 부족한 사람이라는 걸 느끼게 됐다"고 밝히는 겸손한 자세를 보였다고 합니다.
엉덩이 걷기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한 운동법 엉덩이 걷기에 대해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3주 만에 체중 감량과 함께 몸매까지 가꿀 수 있는 운동법인 '엉덩이 걷기'를 소개했습니다.
엉덩이 걷기는 발 모양을 11자로 유지하고 계단을 오르는 운동법인데요.
동시에 상체를 세워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일자를 만들어야 하고, 바닥을 딛고 있는 다리의 발 뒤꿈치에 힘을 주며 계단을 올라야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이 때 허벅지와 엉덩이 사이에 손을 대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는지 확인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합니다.
'엉덩이 걷기'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이유는 바로 엉덩이가 우리 몸에서 지방을 태우는 가장 큰 엔진이기 때문인데요.
근육은 우리가 활동이 없을 때도 열량을 소모하는데, 엉덩이 근육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근육에 해당해서 지방을 더 많이 태울 수 있다는 원리입니다.
이 운동은 요요미도 체험을 했는데요.
요요미는 평소 차량 이동시간이 많아 하체가 붓는 경우가 많고, 살이 찌면 하체가 먼저 찌는 체질이라 평소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고 고백하며 이 운동을 했습니다.
요요미는 이어진 엉덩이 근육을 잘 쓰고 있는지 진단하는 엉덩이 긴급 점검 테스트에서 패널 중 제일 안 좋은 성적을 받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요요미 혜은이 새벽비
요요미 이 오빠 뭐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