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라 스윙스 결별 과 인스타 그럼 함께 운영하는 카페 운영은 누가?
과감한 가사와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랩퍼 스윙스.
그리고 그와 공개연애를 진행 중인 모델 임보라.
요즘 그 둘 사이에서 이상기류가 감지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 둘은 함께 카페를 운영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서 요즘 이런 결별설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보라 스윙스 결별 내용 과 함께 운영하는 카페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단 스윙스 소개
스윙스는 1986년생으로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과 인디고뮤직의 수장입니다.
스윙스 인스타그램 주소 입니다.
www.instagram.com/itsjustswings/
간단 임보라 소개
임보라는 1996년생으로 현재 뷰티모델, 인플루언서, 방송 mc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입니다.
임보라 스윙스 결별 사실 ?
두 사람은 2017년 4월부터 3년 념게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커플입니다.
임보라 스윙스 두 사람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에서 서로의 사진을 모두 지우고, 유튜브에 함께 출연했던 영상도 지우면서
결별설에 나오기 시작 되었습니다.
임보라와의 결별설에 스윙스측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 라고 전했습니다.
아직은 발표하기 조심스러운가 봅니다.
임보라측은 결별설에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면서 인스타그램에 강아지와 함께하는 평화로운 일상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둘의 최측근은 "둘이 헤어진게 맞는 것 같다," "수시로 주변에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하는데
최근에는 별다른 언급이 없었다" 며 "임보라가 웹드라마에 출연하게 되고, 스윙스도 음악 작업에 몰두하며 바빠졌다며
둘의 결별을 은근히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측근은 두 사람이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멀어진 것 같다" 라고 덧붙였기도 해서 결별에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연예계 대표 커플이었던 두 사람의 결별설에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비디오스타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당시 스윙스는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다. 결혼을 그다지 하고 싶지 않다" 라고 밝히며 "나는 나가서 뭐든 하고싶어하는 사람이다"
"아이를 낳으면 돌보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장담한다" 라고 말했었습니다.
서운하지 않냐는 mc의 질문에 임보라는 "만남 초반 때 그 이야기를 하더라" "저도 같다 " 저도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다." 라고 밝혔었습니다.
둘이 비슷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네요.
임보라 스윙스 운영중인 카페
스윙스 임보라 둘은 지난해 홍대 인근에 '랠리 포인트' 라는 카페를 함께 오픈해서 함께 운영중에 있습니다.
지난달 28일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짐을 두고 갔는데 카페 매장 번호가 없는 번호로 뜬다" 는 댓글을 달았었다고 합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매장 번호로 전화를 걸면 없는 번호라는 메시지가 나고 있는데요.
정상적으로 영업 중인 매장이 공개한 전화번호가 열흘 넘게 없는 번호로 방치되고 있어 두 사람의 결별설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댓글